2020년 영국을 울렸던 영국인 엘리엇 대런이 그랬다.
반면 ‘봉도동부근전투 상보 등 일본 측 여러 기록에 따르면 일본군 사망자는 일관되게 1명이다.평양 출신인 홍범도는 대전과 아무런 연고가 없다.
홍범도가 대전과 인연을 맺은 것은 2021년 8월 문재인 정권이 카자흐스탄에 있던 그의 유해를 국립대전현충원에 안장하면서부터다.이에 현충원 가는 길에 특정인 이름을 붙이는 게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나왔다.홍범도는 대전현충원에 안장됐다.
02㎞를 ‘홍범도장군로로 지정했다.또 육군사관학교와도 어울리지 않는다.
K방산 총동원됐다가상전서 美스텔스기 격추韓 FA-50 쥔 필리핀 놀랐다단 하루만에 2조 계약했다폴란드 홀린 ‘한국판 강철비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사기꾼과 스토커 내가 더 억울교도관은 약봉지 꺼내들었다7개월 아기 죽이고 요양하냐감방서 누드잡지 펼친 그놈지갑서 여학생 사진 꺼냈다50대 수감자 소름돋는 유서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난 머리만 대면 잠들어치매 부르는 엄청난 착각똥파리 알까도 바라만 봤다5년 은둔 청년 꺼낸 마법시동생과 재혼한 ‘우씨왕후남편 선택한 여인들의 정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1후 2보 3매.
이런 가운데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8·15광복절 경축사에서 사실상 독립운동 기준을 제시했다.나부터 명절을 계기로 가꿔보련다.
지난 6월 뉴욕 트라이베카 영화제에 참석한 ‘섹스 앤드 더 시티의 킴 캐트럴(66).추석 연휴를 보내며 잘 늙는다는 의미를 곱씹어 보면 어떠할까.
전수진 투데이·피플팀장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구청장.전수진 투데이·피플 팀장 송편도 먹기 전인데 찬물 끼얹나 싶겠지만.